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디지털단지:) 빈티지스타일의 대형 브런치 카페 ‘메이비’ ( 메뉴많음주의^0^ )

일상

by 젊줌마j 2024. 1. 11. 13:51

본문

SMALL



새해를 맞이해서 남편과 아이들과 오랜만에 외식을 다녀왔어요
남편의 힘을 빌려 집순이 우리 딸들 꼬셔서 브런치카페에 다녀왔네요ㅎㅎ



구로디지털 단지 바로 앞 브런치 카페가 있어요
구디하면 추억이 있는곳이랍니다ㅎㅎ 남편과의 추억과 첫째 임신하고 남편과 함께 아침일찍 청소하던 추억도 있답니다


구로 메이비 카페
사진출처 : 네이버



➡️➡️메이비 카페 길찾으러 가기 ⬅️⬅️

✔️영업시간 : 월-일 8:30 ~ 23:00  (라스트오더 22:15)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22:00 마감 (라스트오더 21:15)*
✔️매장번호 : 02-859-3073
✔️포장가능
✔️주차가능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메이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yb_cafe?igsh=MWZieGw4bzY5Y3d3cg==

천장에 닿을만큼 트리가 화려하게 있어요
집에 이렇게 큰 트리 갖고싶어하던 큰 딸이 생각나네요


카페에 들어가자 엔틱가구들이 많이 보여요
카페전에 어떤공간이였을까 궁금증이 생기더라고요 ㅎㅎ


브런치카페인 이유도 있지만 음료과 메뉴가 엄청 다양해요



시간별 세트메뉴도  있으니 메뉴 선택 시 참고하면 좋을거 같아요😄


커피 원두도 다행해요 케냐카유, 과테말라 안티구아… 원두에 대해 잘 몰라 생소하지만 원두맛을 잘 아는 분들이라면 메이비카페에서 원두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답니당 ㅎㅎ


브런치 메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빵들과 케잌도 많이 있어요
선택장애 가진분이시라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는점😅

앞접시와 식기도구는 셀프바에서 이용가능해요
저희가 주문한 화이트라구, 김치필라프, 회오리 오므라이스가 나왔어요

햇볕 좋은곳에서 먹으니 맛있는 음식이 더 맛있었네요
외식하며 하이라이스 잘 먹는 아이들 모습에 다음에 하이라이스 도전해봐야겠다 생각했답니다 (어쩔 수 없는 주부^^;)


메이비카페 내부는 엔틱가구들이 많이 있고, 한 쪽 벽면에는 그림작품이 있어요

겨울 담요와 난로 속 장작 덕분에 캠핑분위기 였답니다ㅎㅎ

브런치카페에서 우리가족은 식사를 맛나게 하고 집 돌아가는길
더 벤티에서 아메리카노와 먹고싶어하던 버블티를 마시며 2차 외식 후 산책하며 즐거운 새해를 맞이했답니다 🙌🏻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