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증평:) 아이들도 좋아하는 마라탕 맛집 추천 !! 럭키마라탕

일상

by 젊줌마j 2024. 3. 19. 17:16

본문

SMALL

봄이 다가오고 있는 3월이예요
전 아이들과 이사한 곳에 적응하며 동네 맛집을 추천해볼까해요 (ؔᶿ̷⌔ؔᶿ̷)
외국음식에 관심이 없던 첫째딸이 마라탕에 빠지면서 요즘 먹고싶은거 물어보면 마라탕~마라탕 노래를 한답니다 ㅎㅎ
매운거 못 먹는 둘째도 마라의 맛에 빠졌는지 덕분에 저도 마라탕 먹게 되네요 ㅎㅎㅎㅎ




증평 럭키 마라탕


✔️럭키마라탕 가는길 찾아보기
✔영업시간 : 월~일 11:00 ~ 22:00
✔️포장, 배달, 예약가능


깔끔하고  아늑한 식당내부
이사오고 아이들과 몇 번 방문했는데 항상 깨끗하네요 ~!
마라탕 포장해서 먹거나 식당에서 먹을 수 있어요


식당에 도착하여 셀프마라탕 고르기~~

넓적 중국당면 먹방을 보고 꼭 먹고싶다던 아이
당면부터 옥수수면, 분모자, 고수, 포두부, 감자, 메추리알, 버섯, 소세지,고구마떡, 여러야채들 등등

취향에 맞게 셀프로 골라 먹을 수 있답니다 !!

먹고싶은 재료 골라서 담았어요 ˃̵͈̑ᴗ˂̵͈̑
그램에 따라 금액이 다르고 양고기나 소고기 추가도 가능해요
더 맛있다고 하는데 추가 안하고 먹어도 담백하니
맛있어서 한 번 추가로 먹어보고 그 뒤로는 추가 없이 먹고있답니다 ~!

마라탕 조리 기다리면서 여러 소스로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네요 식당을 들어서면 청결해서 좋은데 양념도 친절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신경을 많이 쓰는 식당이구나 생각하게 되요ㅎㅎ




맛있는거 사러가자고 해야 집 나오는 집순이들 ㅎㅎ
마라탕 덕분에 동네 산책 다녀오면서 맛있는거 먹을 생각에 기대하는 아이들이 사랑스럽네요
오자마자 개봉박두 !!
블로그 하는 엄마를 위해 정성껏 사진 찍어주고 바로 흡입~~~


몇 주전에 다녀오고 단골예약이라도 한 듯
오늘도 뭐 먹고싶어하니 마라탕으로 당첨 !!
옥수수면과 유부 그리고 제가 먹고싶다는 푸주도 듬뿍 ㅎㅎ
잘~ 먹었습니당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