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 맛집:) 다양하고 싱싱한 샐러드와 포케 !! 꾸덕한 그릭요거트 첨이야 >_< •샐리그릭 •

일상

by 젊줌마j 2024. 1. 15. 16:29

본문

SMALL


오랜만에 첫째딸과 데이트 *_*
요즘 커가면서 외모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는 모습을 보니 점점 숙녀가 되어가는구나 새삼 시간흐르는걸 느끼네요

그.래.서 !! 영등포구청역에 위치한 샐러드 맛집을 방문했답니당

샐리그릭
사진출처 : 네이버


영등포시장역과 영등포구청역 사이에 위치해 있는 샐리그릭
주변에 영등포시장도 있어 구경하며 걸어가기 좋아요 ㅎㅎ

➡️샐리그릭 가는길 찾아보기

사진출처 : 네이버


✔️영업시간 : 월요일-일요일 09:30 ~ 19:30
                      *토요일 14:30 ~ 17:30*
✔️포장가능
✔️배달가능
✔️단체주문가능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있어 음식 주문 후 기다리면서 구경하였답니다 ʋ ɞ̴̶̷⸝⸝●̫⸝⸝ɞ̴̶̷ ʋ






➡️샐리그릭 메뉴판 둘러보기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지만 들어서자마자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과 결제 가능해요 !
저는 딸과함께 샐러드먹다가 메뉴판에 토핑으로 연어추가 할 수 있어서 같이 먹었답니당



구운양파 닭다리살 구이샐러드 + 어니언 마요
구운 버섯 샐러드 + 오리엔탈

집에서 가끔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지만 구운버섯과 닭다리살을 넣고 과일을 넣은 조합이 잘 어울렸어요 !
그리고 엄청나게 싱싱한 야채와 과일 !!
-운동하며 식단관리하는 분
-건강하며 가볍게 한 끼 드시고 싶은 분
추천 추천 해요 ヾ(o˃̵͈̑‿˂̵͈̑o)シ


토핑으로 연어, 새우, 아보카도, 구운 버섯, 계란후라이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 저는 첫째딸이 오기전부터 먹고 싶어하던 연어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 연어 ㅎㅎ 샐러드와 잘 먹었답니다 !!



샐러드를 먹은 후 꾸덕의 끝판왕이라는 샐리그릭표 그릭요거트
여러종류의 그릭요거트가 있는데 저희는 제철 생딸기 그릭요거트를 선택했어요 ( 그릭요거트 시즌마다 다를 수 있음 ! )

정말 꾸덕 꾸덕 먹다가 딸도 놀랍답니다 (*′☉.̫☉)
쫀득한 그릭요거트 사이사이 들어있는 생딸기를 먹으니 건강간식으로 너무 조오타 ! 생각했네요 ㅎㅎ 인생 첨 먹어보는 꾸덕 그릭요거트 간식이나 가볍게 한 끼로도 든든할 정도네요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샐리그릭 인스타그램
다양한 이벤트 가~득 !
https://www.instagram.com/sally__greek?igsh=MXg2MG41dHF0b2Jzcg==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다양한 메뉴사진과 가게정보를 볼 수 있으니 구경오세요 오세요~~




* 포스팅은 업체 측으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한 솔직 리뷰입니다. *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