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이바돔감자탕:) 시설좋은 놀이방이 있어 가족외식으로 좋아요 !!

일상

by 젊줌마j 2019. 7. 24. 00:01

본문

SMALL

​​​​​​​​​​​​​​​​​​​​​​​​​​​​​​​​​​​​​​​​​​​​​​​​​​​​​​​​​​​​​​​​​​​​​​​​​​​​​​​​​​​​​​​​​​​​​​​​​​​​​​​​​​​​​​​​​​​​​​​​​​​​​​​​​​​​​​​​​​​​​​​​​​​​​​​​​​​​​​​​​​​​​​​​​​​​​​​​​​​​​​​​​​​​​​​​​​​​​​​​​​​​​​​​​​​​​​


구로역 이바돔감자탕에서 약속이 있어 아이들과 갔어요~
구로역에서 이바돔 감자탕 쪽으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오다가 분수가 너무 멋있어서 찍었어요 ^^
불빛과 높은 분수가 더운여름 시워하게 만들어주네요


​이미지 출처- 다음 이미지

​분수 바로 옆 건물 2층에 이바돔감자탕이예요
아이들과 올라가려고 엘레베이터를 기다렸는데 타고보니 홀수층운행이고 낮은층도 운행을 안했어요..
7층까지 갔다가 다시 ​1층으로 돌아와 주위를 둘러보니 2층은 계단을 이용하라는 안내문구가 보였어요


평일이라 다행히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먼저도착한 친구가 특허등뼈짐과 매운쭈꾸미철판과 묵사발을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
기본적인 밑반찬은 깍두기, 양배추 무절임, 열무김치등 이 있었고 대체도 깔끔하면서 맛있었네요



아이들과 간거라 따로 키즈메뉴에서 이바돔등심돈가스와
물병뒤에 가려진 함박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두 메뉴에 공통적으로 들어간 단호박무스도 맛있었어요
아이들은 밥먹고 놀이방으로 가서 엄마들은 편하게 대화 나눌 수 있었어요



식당 안에 놀이방은 보통 간단한 놀거리만 생각하는데 이바돔 감자탕 놀이방 안에는 정글짐, 미끄럼틀, 트램펄린은 기본으로 있고 게임기, 작은 영화관 등 키즈카페 축소판처럼 아이들이 놀 수 있는게 다양했어요
그중에 작은영화관은 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계속 틀어서 놀다가 영화보면서 쉬기 좋았어요~
다만, 작은영화관방은 깜깜해서 어린아이들은 위험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놀이방에는 아이들이 많아 사진찍지 못 했어요..



참고 하시라고 메뉴판 찍었어요

구로이바돔 어른들끼리 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아요 *놀이방 근처는 아이들이 왔다갔다 거리고 시끄러울 수 있으니 놀이방에서 거리가 먼 곳이나 방에서 드시면 조용히 드실 수 있어요*

​구로 이바돔감자탕 운영시간
11: 00 ~ 22:00

​예약 및 문의
​02-853-5500​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