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웃백 런치세트 할인받아 먹고, 빵도 받았어요 ^_^

일상

by 젊줌마j 2019. 7. 19. 00:55

본문

SMALL

 



오늘 갑작스럽게 아웃백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제가 간 곳은 아웃백 구로AK플라자점 이예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길찾기​​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 확인 할 수 있어요!

영업시간 : 11:30~22:00 (21:30 라스트 오더)
주차장 : 애경백화점 이용 ( 2시간 30분 무료)

평일 점심이라 한산할꺼라고 생각했지만, 가족이나 친구들 단위로 많은 손님들이 드시고 계셨어요 ~



영화 보는 날 ~ 아웃백 가는 날~

애경백화점 안에 구로CGV가 있어서 영화보시고 당일 티켓 아웃백에 가져가시면 오지 치즈 후라이즈(M) 무료로 주는 이벤트가 있어요 !!
*3만원이상 주문 시 가능하고, 극장 매표소 및 발권기에서 발권한 영화표 원본만 가능 해요*



남편과 제가 런치메뉴 중 제일 좋아하는 투움바안심파스타와 카카두김치 그릴러를 주문하고 스프하나는 샐러드로변경했어요 ( 샐러드로 변경 시 1400원 추가 )

주문 후에 나오는 부시맨브레드 (아웃백 빵) 따로 말씀하지 않으면 소스 망고스프레드만 주니 초코소스와 블루치즈달라고 얘기하시거나 다른소스도 주세요~ 하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주시네요 ^^
먹어본 사람들은 초코소스가 제일 잘 어울린다고 하는데 전 블루치즈 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



빵을 다 먹어갈때쯤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투움바안심파스타는 먹다보면 좀 뻑뻑해질 수 있어서 주문할때 소스 많이주세요~ 하시면 끝까지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

그리고 런치세트에 포함된 에이드는 다 마신 후 탄산음료로 리필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맛있게 주문한 음식을 먹은 후 후식을 주문 할 수 있어요!
아메리카노와 녹차를 선택 할 수 있고 테이크 아웃도 가능해요
저희는 커피와 부시맨브레드를 같이 먹고 싶어서 “후식 먹고 갈껀데 빵도 하나 더 주세요~” 라고 얘기했어요
*후식까지 다 드신 후 결제할때 직원분에게 빵 좀 챙겨달라고 하면 2개정도 받을 수 있어요 ! 집에서 전자레인지 30초 돌리고 잼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전 오늘 간 이유중 하나가 레드회원 시즌쿠폰으로 아웃백 밀크컵 받고 싶어서 간것도 있는데 깜박하고 못 받았어요..

그래도 kt멤버쉽으로 15%할인 받고 맛있게 먹었으니 만족하려고 해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아웃백 가성비 좋게 다녀오는 방법 !! 할인받는 방법 !!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