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임스퀘어 맛집:) 1700원 회전초밥 *스시로* 솔직후기 !!

일상

by 젊줌마j 2019. 7. 23. 00:01

본문

SMALL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스시로에서 가족외식을 했어요^^

스시로에서는 8월4일까지 부산서면 오픈이벤트로 각 주마다 초밥행사 하고 있네요~

지금부터 제 돈주고 사먹은 스시로 회전초밥집 솔직후기!! 적어볼께요~




오랜만에 영등포타임스퀘어를 갔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올때마다 거대하고 웅징한 느낌이 드네요 ~
주말이라 사람들이 많고 저녁시간쯤이라 구경은 조금만 하고 바로 밥먹으러 푸드스퀘어로 갔어요
푸드스퀘어는 타임스퀘어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식당들과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어요



푸드스케어 안내지도이니 참고해주세요
지하1층에는 이마트가 있어서 장보다 카트끌고 밥먹으러 오시는분도 계셨어요
스시로 외에 다양한 맛집과 카페가 있어서 다음에는 다른곳도 꼭 가보려고 안내보며 계획했어요^^



주말이고 저녁6시쯤 가니 대기팀 수가 14팀이였어요 ..
저희가족이 타임스퀘어 온 목적 중에 하나가 스시로 였기 때문에 대기팀 더 많아지기전에 바로 예약버튼을 눌렀어요 !
*가족단위로 온 분들보다 두 분이서 오는 손님 대기시간이 더 짧으니 참고하세요*



30분정도 기다린 후, 드디어 스시로에 들어갔어요 ^^
참치페스티벌중인것과 새로운 메뉴들도 보면서 기다린
탓에 앉자마자 참치초밥과 신메뉴인 소바를 시키고 레일위에 지나가던 계란튀김초밥과 연어 토마토 바질초밥을 가져왔어요 ~



저번에 왔었을 때 계란튀김초밥은 없었던거라 맛이 궁금하고 아이들먹을것도 챙길겸 가져와서 먹었는데 방금 만든거라 따뜻하면서 겉튀김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우면서 촉촉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



이건 꼬막비빔밥이예요
제가 스시로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가 연어토마토바질초밥과 이 꼬막비빔밥이예요 ^^
연어토마토바질초밥은 부드러운 연어위에 바질소스가 묻은 토마토가 올려져 있는데 한번에 먹으면 연어 알리오올리오같은 풍미있는 맛이 나서 좋아해요 !
그리고 꼬막비빔밥은 터치패널로 주문한 음식이며, 탱글한 꼬막과 날치알에 간장소스가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


​이미지 출처- 다음 이미지

​스시로에서 주문하는 터치패널이예요
레일에 안나오는 초밥을이나 디저트를 주문할 때 이용하면 되요

*터치패널 사용방법*
1. 우선 화면을 터치하여 주세요
2. 원하시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주세요
3.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터치한 만큼 수량이 정해져요
4. 주문한 전체내용을 확인한 후 주문하기를 선택하면 주문이 완료되요

*주의사항*
주문하신 상품은 테이블 색깔컵에 담겨져 레인을 통해 나오고 도착전에 화면표시와 함께 방송이 나와요~



배부르게 먹은 후 벨을 누르면 직원이 와서 접시 갯수를 센 종이를 줘요
이 종이로 계산대에 가서 계산하면 되요
아침겸 점심을 일찍 먹은 후 저녁을 늦게 먹어서 확실히 전보다 더 많이 먹었어요
그래도 이 가격에 초밥을 배부르게 먹었으니 돈 벌고 가네요^^


​스시로 운영시간
​11:30 ~ 21:00

<함께 보면 좋은 글>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최우영스시 갔다온 솔직한 후기!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