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래동 술집,수제맥주공방) 브루스카 루프탑

일상

by 젊줌마j 2019. 7. 14. 01:24

본문

SMALL





오랜만에 아이들은 시댁찬스로 남편과 단둘이 데이트를 했어요 ~^^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흔치않은 기회니 가보고싶은데를 찾아봤어요
요즘 낮에는 덥고, 저녁에는 시원한 날씨라 루프탑이 좋을꺼 같았어요
그래서 가게된 ​​ 브루스카 루프탑 !!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신도림과 문래역 중간에 위치해 있어서 버스 6211, 6516 타고 오시는게 제일 빠를꺼예요^^ 자세한 길찾기는 브루스카 길찾기​를 클릭하셔서 찾아보실 수 있어요 !!


브루스카 내부 모습이예요~
아늑한 조명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어요
그중에서 캔맥주로 만든 미니화분이 너무 귀여웠어요 ! 그리고 집소품으로 욕심났네요 ㅎㅎ
사장님께 여쭤보니 직접 만드셨다고 해요 ~ 솜씨가 좋으신 분 이예요^^




저희가 주문한 수제맥주와 안주(통마늘 치킨 가라아게)예요.
제가 맥주에 대해 잘 몰라서 수제맥주는 남편이 주문했는데 이름을 까먹었어요 ^^;
하지만 !! 맥주를 모르는 제가 마셔도 너무 맛있어서 수제맥주의 매력에 빠졌던 시간이였어요 !!!
거기에 안주로 나온 통마늘 치킨 가라아게와 감자튀김은 저녁식사로도 든든한 안주였어요
치킨에 있던 양념이 색다르고 야채와 잘 어울렸어요~



쉐라톤호텔뷰 브루스카 루프탑 ~~
처음 목적은 루프탑이였지만, 브루스카 내부가 너무 분위기 있고 메뉴판을 보고 고민하는사이 잠시 잊었던,, ㅠㅠ
그래서 남편과 먹다가 루프탑 구경하러 갔어요 ^^
나무인테리어와 조명이 고급진 레스토랑 분위기였어요 ~
알로보니 나무인테리어는 사장님이 직접 만드셨다고 하네요 !! 사장님은 금손이셨어요 ㅎㅎㅎ

루프탑에서 먹는 손님들을 위해 메뉴판과 무전기를 주신다고 하네요 독특하죠 ~?



참고하시라고 브루스카 메뉴판 찍었어요^^
안주로는 멕시칸 음식이 주로 있고, 수제맥주집이라서 맥주만 있는것이 아닌 와인과 소주, 그리고 아메리카노도 있어요 !! 그리고 수제맥주공방도 체험할 수 있는데 미리 예약하고 오셔야 된데요
소문이 많이 나서 회사 워크샵으로 수제맥주 만들러 많이 오신다고 해요 !! 원데이 클래스도 가능해서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와서 직접 수제맥주 만들고 가져가는 추억도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수제맥주예약은 브루스카 인스타그램​​
을 통해 할 수 있어요
수제맥주공방 후기나 자세한 정보는 ​​브루스카 블로그​를 통해 볼 수 있어요

브루스카 운영시간은 10:00 ~ 24:00 (연중무휴)참고해주세요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