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 주렁주렁 실내동물원:) 내돈 주고 갔다온 솔직 후기 !!

육아

by 젊줌마j 2019. 7. 27. 01:16

본문

SMALL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새로 오픈한 주렁주렁 실내 동물원 !!

얼리버드 특가 야간이용권으로 더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
오픈한지 별로 안되서 사람 엄청 붐빌줄 알고 마음 단단히 먹고 갔는데 평일 야간권이라 그런지 여유롭게 구경하고 왔네요~



영등포 주렁주렁은 타임스퀘어 안에 위치해 있어요
4층은 매표소, 5층은 주렁주렁 입장하는 곳이예요
매표소부터 사람이 없었네요^^
오른쪽에 위치한 대기표를 뽑고 순서가 되면 직원분 안내에 따라 결제한 후, 간단한 핸드폰번호와 아이정보를 적으면 되요
핸드폰번호와 아이정보를 적는 이유는 다시올때마다 할인 이벤트 때문이예요 !

​다시올때마다 할인이란?
두번째 방문시 30%할인되고, 세번째 방문부터 40%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현장구매시 할인되며, 타 할인과 중복할인 불가해요*



매표소 바로 옆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주렁주렁 입장하는 곳이 나와요
문 옆에는 다양한 동물 이름스티커와 볼펜이 마련되어 있어요 아이이름을 쓰고 아이옷에 붙여주면 설명해주시는 직원분들이 상냥하게 아이이름을 불러주며 설명해주시네요^^


입장전에 안에가 어두워서 아이들이 마녀의집 같아서 무섭다고 했는데 막상 안에 들어가니 신기하면서 예쁜 샌디의 의상실을 보고 너무 좋다고 했어요
야간권이라 샌디의 의상실은 문을 닫았어요 .. 다양한 의상과 페이스페인팅은 다음기회에 해볼 생각이예요



매표소에서 받은 팔찌에 바코드를 찍고 들어가면 첫번째 공간은 시간마법사의 집이예요
각양각색의 시계들과 마법소품들 그리고 사진처럼 큰 액자가 있어요
직원의 설명을 듣고 영상이 나와요~
알고보니 영등포 주렁주렁은 스토리가 있는곳이였어요
영상을 열심히 보고나면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문이 열렸어요 보는사람들이 다함께 우와를 외쳤었네요
미리알아가는것보다 직접 보시는 재미를 위해 문 열리는곳은 비밀로 할께요^^


문이 열려 들어가보니 자욱한 안개가 나오며 주렁주렁 숲여행이 시작되요!
안갯길에서는 마일로가 찾고있는 동물이라는 표지판들 근처에 가면 카멜레온, 게, 개구리 등을 찾아볼 수 있어요
주렁주렁숲은 동물들이 있는 장소마다 문을 열고 들어가는거라 궁금하면서 기대되는 느낌이 증폭되었어요!
하지만 처음가본곳이라 안내책자 지도를 보면서 가도 나중에 나가는길을 헤맸어요 화살표나 표지판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영등포 주렁주렁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물고기와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과 닥터피쉬 체험을 할 수 있어요
각 장소마다 직원분이 계시는데 먼저 다가와주셔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먹이체험도 도와주셨어요
아이들이 자신이 주는 먹이를 먹는 물고기와 동물들을 보며 뿌듯해 했어요^^



영등포 주렁주렁 숲 시간표예요.
저희는 야간이용권으로 가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지 못해 아쉬웠어요 다음엔 주말 낮에 다시 가볼 생각이예요





영등포 주렁주렁은 동물들을 아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요
바로 눈앞에서 작고귀여운 새들을 만날 수 있는데 적응중이라 모이주는건 나중에 할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코아티라는 동물은 사람들 지나가는 길 바로위에 하늘계단으로 여러마리가 돌아다녀서 산속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주렁광장에는 특별한 프로그램에 있던 매직페스티벌과 사진처럼 매 정각마다 하는 빔쇼가 일어나요
벽 한쪽에 큰 나무를 배경으로 웅장한 소리와 함께 변하는데 아이들이 신기해하며 좋아했어요
그리고 나무중앙에 스탬프완성한 책자를 넣으면 신기한 현상이 일어 난데요~!



다 구경하고 집에가면 늦을거 같아서 주렁광장 바로 옆에 있는 홈볼트 카페와 놀이터에서 저녁 먹으려고 들어갔어요 키즈메뉴는 따로 없지만 피자, 돈가스, 햄버거, 미트볼이 있어 아이들과 같이 먹기 좋았고 음료는 커피, 스무디, 아이스티등이 있었어요
아쉬웠던건 물은 따로 사먹어야하는데 홈볼트입구에 위치한 자판기에서 뽑아와야된다고 해서 좀 번거로웠어요

하지만, 홈볼트카페와 놀이터가 붙어 있어서 밥기다리거니 밥먹은 후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놀고 부모님들은 한숨 돌릴 수 있어 좋았어요
놀이터가 생각했던것보다 대형튜브와 장난감, 미끄럼틀등이 있어 아이들이 잘 놀았네요

영등포 주렁주렁 실내동물원은 동물과 손님의 건강을 생각해서 수시로 손씻는 곳을 마련해두고 있으며 발판소독기도 있었어요
벽에 붙어있던 안내문구를 보니 99.9% 살균력인증을 받은 공간 살균기가 가동중이라고 하니 안심이 되더라고요


​자세한 정보는 !!
영등포 주렁주렁 위치,운영시간,주차장,할인정보 바로가기​를 참고해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가산마리오아울렛 수영장 정보 !

영등포 주렁주렁 저렴하게 가는 방법 !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