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산마리오아울렛:) 갈만한 곳 추천 !

일상

by 젊줌마j 2019. 7. 29. 00:01

본문

SMALL

​​​




가산 마리오아울렛에서는 어린이 야외수영장을 개장했어요 제가 간 오늘은 오전내내 비가 와서 이용하는 사람이 몇명 없었지만, 날씨 좋은날에는 미리 가셔서 예매하셔야 이용할 수 있어요 !

​어린이 야외수영장 기간
2019년 7월 13일(금) ~ 2019년 8월 27일(일)

운영시간
12:00 ~ 18:50

​야외수영장 장소
마리오아울렛 1관 마리오광장

​입장권 구매장소
마리오아울렛 1관 1층, 2관 1층 계산대

이용요금
3천원

​야외수영장 나이제한
3세~13세

*참고사항*
-회차당 정원은 200명 한정되어있고,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11시에 개장해요
그리고 각 회차당 50분 운영, 10분 정비시간을 가진다고 해요 그래서 각 회차당 이용요금은 3천원이라고 보시면 되요
-수영복과 대소변 못 가리는 아이는 방수기저귀 필수이며, 음식물 반입 금지예요
-키 100cm이하 어린이는 아기수영장 이용이며, 100cm이상 어린이는 어린이 수영장에서만 놀아야 되요


*유용한 정보*
샤워실과 탈의실이 수영장 바로 옆에 있어요
그리고 마리오 아울렛 신규가입하고 마켓팅 수신정보 동의를 하시면 1회차(50분) 무료이용 교환권을 받을 수 있어요!




수영장 옆으로 조금만 가면 마리오 동물농장이 있어요
동물농장이라고 할만큼의 동물종류는 많이 없지만, 평소에 보기 힘든 닭과 토끼가 반겨주고 있어요
마리오 아울렛에서 쇼핑하시다가 잠시 앉아서 구경하기 좋아요~



마리오아울렛 3관 1층에 위치한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매장이예요
이름이 생소해서 처음엔 아이들 장난감가게인줄 알고 들어갔다가 어른들에게 필요한 물건과 재미있는 물건들이 많아 마리오아울렛가면 꼭 가는 매장이예요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는 행복지수 1위인 덴마크 나라에서 덴마크사람들의 행복과 재미를 제품에 담았다고 해요
사진처럼 일상제품에 독특한 디자인과 재미를 더한 물건들이 정말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되요~



5000원에 이만원상당의 물건들이 들어있는 서프라이즈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가성비도 괜찮고 뽑는재미가 있어서 첫째딸과 제가 하나씩 서프라이즈백을 구입했어요



계산대 옆에는 1000원 제품들이 놓여 있어요
자세히 보면 저렴하게 좋은물건 살 수 있어서 꼭 둘러보는 코너예요
저는 예쁜그릇과 컵을 구입했어요



서프라이즈백을 통해 받은 물건들이예요.
첫번째 서프라이즈백에서는 공3개, 볼펜, 편지지, 게임상자, 여권케이스, 헤어롤, 스포츠가방 등을 받았어요 이중에 스포츠가방과 게임상자를 받아 너무 좋았어요
두번째 서프라이즈백에는 마스크, 양말, 케이블선, 메모지, 텀블러, 폰케이스, 핸드폰 팔 거치대를 받았어요
이중에 케이블선과 폰케이스는 폰기종이 달라서 불필요한 물건이 되었네요
마지막 파랑색 와인잔은 1000원 코너에서 산 건데 아이들 장난감 컵으로 제격이라 사진 찍었어요



마리오 아울렛 출입구 앞에서 게스 티셔츠를 19000원에 판매하는 걸 보고 가까이 가보니 게스티셔츠가 만원에 파는것도 있었어요
여름티셔츠 필요했었는데 게스티셔츠를 3만원에 3장 구입했네요^^
*마리오아울렛 출입구에서 하는 행사는 상황에 따라 브랜드가 달라요*

​마리오아울렛 운영시간
10:30 ~ 21:00 (금,토,일 21:30 연장영업)

​마리오아울렛 주차장 자세한 정보 바로가기

​마리오 고객센터
​1522-3605

<함께 보면 좋은 글>

영등포 주렁주렁 갔다온 솔직 후기!

영등포 주렁주렁 저렴하게 가는 방법!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