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의도카페:) 핫한 빌리엔젤 카페에 가본 솔직 후기 !

일상

by 젊줌마j 2019. 8. 29. 00:25

본문

SMALL


​케이크가 맛있기로 소문난 빌리엔젤 카페에 가보았어요
오픈한지 오래 안되서 카페가 아주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빌리엔젤 위치
​여의도역 3번출구,
​IFC몰 바로 옆 건물 삼성생명빌딩 1층

빌리엔젤 영업시간
​평일 : 08:00 ~ 22:00
주말 : 10:00 ~ 21:00

​빌리엔젤 주차장
​삼성생명빌딩 지하주차장
*카페이용시 2시간무료*


넓은 내부와 창이 크고 바깥에 있는 나무와 건물 풍경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아름다운 샹들리에와 대리석인테리어가 고급진 분위기를 높여줬어요
핫한 카페답게 평일 낮에도 사람들이 많아 카페내부 사진이 많이 없어요..


다양한 종류의 케잌과 마카롱이 있어요
예쁘고 아기자기한 디저트가 정말 취향저격이였어요
하지만, 빌리엔젤 음료와 디저트 가격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4800원이니 고급카페다운 가격이였어요^^;


주문한 디저트와 음료가 나왔어요
쇼콜라봉봉케잌과 바나나코코넛케잌이예요
처음간 곳이라 베스트메뉴로 주문했는데 역시 좋은선택이였어요 !
케잌으로 유명한 카페답게 바나나코코넛케잌은 우유크림과 코코넛 단맛이 너무 잘어울렸고, 쇼콜라봉봉케잌은 우선 벽돌모양의 초콜렛이 귀여웠으며 초콜렛시트가 촉촉해서 먹었을때 입안에서 바로 녹아 맛있게 먹었어요


케이크를 드신 고객에세 쿠키 5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 진행중이였어요


카페네부에 이런 신기한게 있었는데 수다떨다가 직원분에게 물어보지 못하고 사진만 찍어왔네요..
다음에 가면 궁금해서 꼭 물어봐야겠어요


빌리엔젤 쿠폰카드에 케잌과 음료 두개씩 도장받았어요~

여의도에서 카페갈 상황이 생긴다면 또 가보고싶은 빌리엔젤 카페였어요
다음엔 다른케잌도 먹어보기로^^



​공감하기,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겐 힘이 됩니다^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