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포구:) 성산동 마포구청역 맛집 ‘엉터리 해장국’ 혼밥으로도 추천 !!

일상

by 젊줌마j 2023. 12. 23. 12:10

본문

SMALL



운전면허 갱신 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일주일 앞두고 갱신하러 서부면허시험장에 다녀왔어요
시험장 가기전 든든하고 빠르게 한 끼 먹으러 마포구청역에 위치한 엉터리해장국에서 들렸답니당



엉터리 해장국 (마포구청역점)

- 남녀노소 누구나 푸짐한 양으로 편안하고 든든한 한끼를 먹을 수 있는 원조해장국 전문점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0길 6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오후 10시
• 예약, 포장가능
• 엉터리해장국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ungteori_haejangguk?igsh=MmVlMjlkMTBhMg==



6호선마포구청역 4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서 베스킨라빈스 매장쪽 골목으로 들어오면 엉터리 해장국 간판이 잘 보입니당^0^
️⬇️ 더 자세한 길찾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보시면 되요
곳을 누르면 가는길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후에 손님이 계셔서 내부 윗쪽만 찍어보았어요 한국적인 조명이 눈에 띄었답니다.


저는 엉터리해장국 메인메뉴인 뼈해장국을 주문하고 황태해장국은 집에 가져가서 먹으려고 포장했어요
밑반찬으로 김치, 깍두기, 무말랭이가 나오고 귀여운 물티슈도 주셨답니다
밑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더 갖다 먹을 수 있어요ㅎㅎ


주문 후 빠르게 음식이 도착했어요
추운 겨울 뜨끈한 해장국이 보글보글~~
글쓰며 영상 다시봐도 군침이 도네요😋

처음 국물먹어보고 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담백한 맛이 딱 제 입맛이였어요
성산동에서 술드시고 해장 필요하신 분이라면 강추 !
푸짐한 산더미 뼈에 붙어있는 살코기가 엄청 부드러웠고, 밑반찬과 함께 올려먹으니 금상첨화~~~
개인적으로 감자탕에서 우거지 넘 좋아하는데 국내산 해남 우거지로 만드셨다고 하시네요 !

사진 출처 : 네이버

엉터리 해장국 메뉴예요 ➡️여러가지 메뉴 구경하러가기

뼈해장국과 황태해장국 뿐만 아니라 육개장, 선지해장국 그리고 칼국수 사리나 라면사리도 추가 할 수 있으니 마포구청역 주변 맛집/밥집으로 친구나 가족식사로도 좋을거 같아요 !


엉터리해장국 맛집 인증 !!
깨끗하게 그릇 비었습니당 ㅎㅎ





사진 출처 : 배달의 민족 어플



배민으로 맛있는 해장국을 집에서 배달로 받아볼 수 있어요
3만원 이상은 무료배송이네요 !

개인적으로는 식당에서 바로 만들어주는 해장국이 제일이라 생각들어요ㅎㅎ

포장해온 황태해장국 !
서부면허시험장에 들려서 아이들 픽업 늦을까봐 버스타고 뛰어다녔는데도 집에와보니 넘 깔끔히 포장해주신 꼼꼼한 사장님 센스 ㅎㅎ
냄비에 옮겨 집에 있던 콩나물 조금 넣어 아이들과 먹고도 남아서 떡국으로 끓여서도 먹으니 저는 반찬걱정 줄고 추운겨울 아이들도 황태해장국으로 든든히 잘 먹었네요 ~!








*본 포스팅은 업체 측으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한 솔직 리뷰입니다. *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