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림 추천:) 퐁당 ‘하이드라 데일리 스노우 콜라겐 크림 ’ 홍조 진정 짱짱 !!

일상

by 젊줌마j 2024. 1. 3. 20:38

본문

SMALL





퐁당 하이드라 데일리 스노우 콜라겐 크림


보기만해도 상쾌한 콜라겐 크림 도오착 !
젊줌마j는 자주 아니지만 꾸준하게 주 1-2회 운동중이예요

실내에서 자전거 타기, 홈트, 걷기를 즐겨하고 있답니당
추운겨울 격한 운동을 하고나면 혈액순환 되면서 땀과 열이 온몸에 폭팔하는 1인 ㅎㅎ

사진으로 빨간 얼굴을 담지 못했네요
실제로 얼굴은 홍당무로 변한답니다 (˶> _ <˶)

씻고나서 ‘퐁당하이드라데일리스노우콜라겐크림’이랑 찰칵📸
저도 한 번 하트 크림 만들고 찍어보았답니당 ㅎㅎ
하트크림 올려놓자마자 쿨링효과가 바로 느껴지네요 ~!



부드러운 크림 발라보았어요
퐁당 콜라겐크림은 초미세 비건 콜라겐이라서 빈틈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결도 정리되네요
피부 열감 방치하면 주름으로 된다는데 이젠 노화가 신경쓰이는 30대 줌마 !!
얼굴에 열 오를 때 일명 퐁당 스노우크림과 함께 노화방지 예방해보도록 할 예정입니당 ^0^

비포앤애프터 보여드려야지요 ㅎㅎㅎ
열오를 때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편인데 스노우크림 덕분에 열노화 막고 매끈해지는 피부로 변신 할 수 있었어요

  + 성분착한 저자극 크림으로 탄력, 주름 개선 기능까지 !!


사진 출처 : 퐁당 홈페이지

➡️➡️퐁당 콜라겐 크림 구매링크⬅️⬅️

회원가입하면 적립금 3000원받을 수 있는 꿀팁 !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네이버쇼핑, 화해어플, 쿠팡 등 구매처가 다양해요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나만 알고 싶은 다양한 이벤트 가득한 퐁당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계정 : pongdang_official⬆️⬆️



퐁당 화이트 터치셀카 크림


사진 출처 : 퐁당 홈페이지

제가 퐁당 브랜드를 알게 된 계기가 화장품에 대해 얘기 안하던 남편이  ‘퐁당 선크림‘ 좋아보인다며 사보자고 하길래 구매 후 사용하면서 알게 되었어요


퐁당 선크림과도 하트 인증샷 ㅎㅎ


이름답게 데일리로 간편하게 바르면 화사한 피부는 기본 울퉁불퉁 고민하던 요철 고민까지 해결가능 !!

사진출처 : 퐁당 네이버쇼핑


예민한 피부라 순하고 자극 덜한 제품 찾고 있었는데 퐁당 콜라겐크림과 선크림 잘 맞아서 대만족ㅎㅎ





본 게시물은 브랜드로부터 협찬을 받았으나 젊줌마의 솔직리뷰 입니다^0^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