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류동:) 집밥처럼 정성이 담긴 ‘골목집’

일상

by 젊줌마j 2023. 12. 21. 16:49

본문

SMALL



올해 한 달도 안남았다고 글 쓴거 같은데 벌써 열흘정도 밖에 안남았네요
하던 일을 끝내고 새롭게 다른 일을 시작하고, 내일이면 아이들 겨울방학 ..
23년 마지막 달에는 여러가지 일들로 정신없이 하루하루 보내고 있답니다
블로그 이웃님들, 제 글을 봐주시는 분들 올해 마무리 잘 하시고 추운데 건강챙기세요 ᵒ̴̶̷̥́·̫ᵒ̴̶̷̣̥̀




사진 출처 : 네이버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육아하며 친하게 지내오던 친구네서 다같이 크리스마스겸 연말모임을 하게 되었어요

오류동 골목집

사진 출처 : 네이버


이곳을 누르면 가는길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만나기로 한 날 함박눈이 많이 내리길래 전 버스를 이용해서 갔어요 주민센터에 내려 네이버 지도보고 갔는데 정류장에 내려서 조금걸어가니 가까웠어요




포장마차 컨셉으로 꾸민 골목집 식당
전 나중에 참석해서 먼저온 친구들이 클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주고 갈짜(갈비 짜글이)를 먹으며 수다중이였어요ㅎㅎ
앞에는 아기띠하고 등에는 가방메고 만났었는데 이젠 애들도 크고 친구들끼리만 만날 수 있게 되었네요


첫 오픈했을 때 먹었던 닭볶음탕
역시 요리잘하는 친구 집밥먹는 기분이였는데 요즘처럼 추운 날 따뜻하고 얼큰한 닭볶음탕 추천해요~!


뜨끈한 오뎅탕
야채듬뿍 넣어줘서 감사감사😆
오뎅도 부드럽고 따뜻한 국물 넘 맛있었어요 !

친구들과 크리스마스 파티💝
늦게 참석해 아쉬웠지만 수다하며 맛있는거 먹으며 힐링이였답니다 ㅎㅎ
소품도 신경써서 꾸며줘서 감동 ㅎㅎㅎㅎ


  • 골목집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ryu._.golmok?igsh=MmVlMjlkMTBhMg==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