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최우영 스시 솔직한 후기 !!

일상

by 젊줌마j 2019. 7. 30. 00:26

본문

SMALL


​구로디지털단지 맛집으로 유명한 최우영 스시에 다녀왔어요~

보통 회전초밥집은 접시색깔별로 가격대가 다른데 최우영 스시는 모든접시를 1900원에 먹을 수 있어 더 좋았어요^^



​최우영스시 운영시간
​11:30 ~ 21:30
(쉬는시간 15:00 ~ 17:30)
*연중무휴*

최우영스시 위치
​서울 구로구 구로3동 212-8 B118호

​최우영스시 주차장
​대륭포스트 타워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

​최우영스시 문의
​02-2082-3430




식당내부를 찍은 사진이예요
안쪽에 스시를 만드는 주방을 둘러 바좌석과 테이블이 있어요
최우영 스시는 회사단지라 평일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미리 줄서서 기다렸다가 들어가고, 주말에도 맛집이라 미리 줄서있다가 들어가야되요
다행히 제가 간 시간대는 이른 점심시간이라 대기시간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위 사진은 남편과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샐러드와 양파연어초밥, 새우초밥이예요
모든접시가 1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비해 모든 음식재료들이 싱싱하고 초밥위에 올려있는 생선이 두툼해서 다른 회전초밥집에서 먹는 것보다 더 빨리 배가 부르네요^^ 또 다른 장점은 요리사님들 만드시는걸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안심이 되요
만드시는걸 보니 초밥의 밥을 만드는 기계가 따로 있어서 신기했어요 그래서 밥양들이 다 적당히 일치했고 , 부족한 초밥을 빨리 채워주셔서 손님 많을때도 주문을 밀리지 않고 바로 음식이 나와서 좋았어요!





최우영스시 메뉴판 사진이예요
고급음식인 참치뱃살초밥이나 연어뱃살초밥도 1900원에 드실 수 있고 색다르게 초밥집에서 매운탕도 먹을 수 있어요 !
레일위에 없는 음식은 앞에계시는 요리사님이나 서빙하시는 직원분에게 바로 주문할 수 있어 편해요



다 먹은 후 카드계산은 기계로 하면 되는데 바로 옆에 직원분이 계셔서 도움 받을 수 있어요
29접시와 소주 한 병 먹었는데 거의 6만원 밖에 안 나온거 보고 놀라웠네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인정해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영등포맛집:) 1700원 스시로 갔다온 솔직한 후기 !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