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프라이어:) CJ순살크리스피치킨 솔직 후기 !!

요리

by 젊줌마j 2019. 8. 22. 00:09

본문

SMALL



특별한 미식의 경험
고메 순살크리스피 치킨 !

요즘 냉동식품 설명서에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방법이 많이 적혀있는걸 볼 수 있네요

집에서 간단하게 치킨먹는 방법 !!

에어프라이어와 냉동치킨만 있으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


브라질산 닭다리살이고, 생강분말과 농축액이 들어가서 에어프라이어로 할 때 은은한 생강향이 났어요


에어프라이어에 cj순살크리스피치킨을 넣고 찍은 사진이예요
봉지에 300g이라고 써있는데 양은 성인 한 사람이 혼자 다 먹을 수 있는 정도네요


에어프라이어 180도-190도, 8분정도 했어요
(에어프라이어의 종류와 용량에 따라 조리시간이 달라질 수 있어요)


땡~ 소리와 함께 열어보니 갓튀긴 치킨소리가 나면서 노릇노릇하게 잘 튀겨줬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따로 기름 안넣고 튀긴건데 기름이 많이 나와서 놀랬어요 후라이팬에 기름넣고 튀겼으면 더 많은기름을 먹었겠죠 ^^;


따로 양념을 안 만들고 간단하게 케찹이랑 먹기로 했어요

튀길때 냄새난 생강향이 치킨을 먹자 입안에 가득 채우네요 다행히 남편과 전 생강을 좋아해서 맛이있게 잘 먹었는데 생강좋아하지 않는분들은 많이 맛 느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