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주고 구매한 타이거슈가 흑설탕밀크티 솔직후기 !

일상

by 젊줌마j 2019. 7. 9. 20:06

본문

SMALL

​요즘 유명한 흑설탕밀크티 !!!!

​맛이 너무 궁금해서 직접 타이거슈가 매장을 찾아갔어요.



내돈주고 사먹은 타이거슈가 흑설탕밀크티 솔직후기 !!!

지금 시작할께요 ~^_^


인기가 많은만큼 대기줄이 엄청 길었어요.
그래서 근처에서 밥먹고 다시오니 좀 줄어들어서 기다렸다가 흑설탕 보바 + 쩐주 밀크티 with 크림 , 흑설탕 보바 with 크림 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니 밀크티 받는 줄을 또 기다렸네요 ^^;
하지만, 직원들의 빠른 손돌림 덕분에 음료는 금방 나왔어요~

주문을할때 이름이 헷갈리신다면 주문대 앞에 베스트메뉴 붙어있으니 그걸 참고해서 주문을 간편하게 하실 수 있어요^^



드디어 !!!!

​타이거슈가 흑설탕밀크티를 받았어요 !!

정말 호랑이무늬처럼 작품같았어요~
유명한 흑설탕밀크티를 먹어볼 생각에 들떠서 길에서 사진찍고, 꽃밭에서 사진찍었어요 ~^^

그리고 살살 흔들어준 후 한 입 먹어보니 밀크티와 함께 펄이 올라오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펄이 부드러우면서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

더운여름 시원하고 달달한 음료 마시고 싶을때 추천해요
당충천 되요 ~^^​




메뉴 참고 하시라고 찍어왔어요.
대만산 설탕을 완벽한비율로 볶아낸 흑설탕은 타피오카의 쫄깃한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데요. 그리고 100% 국내산 1등읍 원유를 사용하니 몸에 더 좋겠네요.

​​


제가 간 타이거슈가 명동점 위치예요.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에서 가깝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매일 11:00~23:00 (라스트 오더 22:30)이예요.

*점심시간에 가보니 대기줄이 밖에까지 있어서 더운여름에 기다리시면 힘들꺼 같아요. 평일이나 점심시간 피해서 가시길 추천해요*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