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지밸리몰:) 고마워케이크 솔직후기 !!

일상

by 젊줌마j 2019. 7. 13. 12:51

본문

SMALL

 

이미지 출처-네이버 이미지

한가로운 주말~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디저트카페 ​고마워 케이크​를 다녀왔어요^^
집근처 고마워 케이크는 지벨리 몰 안에 있어요




지밸리몰 안에는 다양한식당, 카페 ,옷가게, 치과와 약국도 있어요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평일점심에는 사람이 많고, 주말 점심은 한가하네요
그리고 야외테라스가 있어서 날씨 좋은날 앉아서 휴식하거나 고마워케이크에서주문 후 디저트 받고 의자에 앉아 먹기 좋아요( 대신, 다 먹은 후 꼭 다시 카페에 놓아야되요) 그리고 가끔 야외테라스에서 공연 하는날도 있어서 소풍온 느낌 나더라고요


분수도 있어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밤에는 분수조명이 나와서 분위기 있어요~
아이들이 지밸리몰에서 제일 좋아하는 공간이예요 그리고 아이들은 예상치못하게 화장실 가고싶어할 때가 있는데 맞은편에 바로 화장실이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공간이예요 ^^




분수 앞에 있는 고마워케이크~

진열대에 예쁘고 귀여운 케이크들이 유혹하고 있어요*^^*


시크해 케이크, 섹시해 케이크, 푸릇푸릇해 케이크, 행복해 케이크 등 이름들이 색다르네요~
행복해 케이크(초코 바나나 케이크), 푸릇푸릇해 케이크(계절 과일 생크림 케이크),레드벨렛 크림치즈 케이크는 새로 나왔답니다 !



도레도레 고마워 케이크에서 무지개 케이크가 제일 유명하죠
무지개 케이크는 예전에 아이들과 먹어본 적이 있어서 오늘은 시크해 케이크(초코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 했어요 !
오레오 쿠키에 있는 표정이 너무 개구쟁이 같네요 ^^



아이들과 함께 순식간에 사라진 시크해 케이크 ^^;
코코아분말이 들어있는 생크림과 초코빵이 잘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마워 케이크는 선물하고 즐기는 케이크문화를 만들기 위한 새로운 컨셉의 매장이라고 해요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눈으로 먹고, 코로 먹고, 즐겁게 먹고, 즐길 수 있는 취지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고마워 케이크 메뉴 참고하세요
지금 커피음료는 3300원에 마실 수 있다고 해요 !!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찍었어요~~

고마워 케이크 운영시간은 10:30~22:30 이예요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