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지밸리몰점:) 무제한 새우 축제 !! 애슐리w 솔직후기~

일상

by 젊줌마j 2019. 7. 1. 00:35

본문

SMALL


우리가족 단골레스토랑 애슐리w 구로지밸리몰점 ;)

주말이라서 아침은 건너뛰고 점심메뉴를 고민하다가 애슐리 신메뉴 나온 광고를 본적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지밸리몰안에 애슐리를 갔어요


우리집 딸들은 킥보드 타고 맛있는거 먹으러 갈 생각에 신났어요

 


이주전에 같은 애슐리 갔다왔는데 신메뉴들이 많이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무제한 ​새우 축제답게 ​새우로 만든 음식들이 많이 있었어요 !!


새우장 & 새우초밥
새우장에서 간장게장맛이 났어요! 밥과 함께 더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새우초밥의 밥에는 볶음밥처럼 양념이 되어 있어서 색다른맛이 났어요~


​애슐리 신메뉴의 주인공 ​새우예요.

 무제한으로 새우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
​주인공인 새우와 함께 너무 맛있게 먹었던메뉴는 와플이예요


직접 만들어 먹는 즉석와플 이예요 !
디저트코너에 새로운 케잌과 디저트가 있어서 와플은 먹을까 말까 고민 했어요

그런데,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줄까지 서서 만들어먹는 모습을 보고 궁금해서 만들어 봤어요



설명방법에 여러가지 토핑으로 다양한 와플을 만들 수 있다고 써있어요
그중에 전 생크림과 메이플시럽을 바르고 와플하나를 더 올린다음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코시럽으로 마무리해서 만들어 봤어요
사진은 평범한 와플같지만 아이스크림과 와플을 함께 입안에 넣으면 단맛이 더 극대화되고 와플이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이였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양한 음식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이주전에 방문한 곳이라 사진이 신메뉴에만 집중된 점 이해 바랄께요

그리고 주말 점심시간이라 애슐리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셋팅되어 있는 음식들이 금방 줄어들었어요


 

핑크레몬에이드- 딸기모히또- 피치에이드- 무알콜와인홍차- 현미녹차 (사진순으로 적었어요)

쥬스코너는 저희딸들이 제일 좋아하는 코너예요

알롤달록한 색들의 쥬스들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 좋아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저희가족이 애슐리를 애용하는 이유는 아이들과 외식 할 경우 식당환경과 가격을 생각하게 되는데 애슐리는 집근처이면서 가족레스토랑이라 음식메뉴와 서비스가 잘 되어 있어요 금액도 다른식당에서 밥먹고 디저트카페가는것보다 훨씬 저렴하고요 그리고 애슐리 키즈클럽이나 이벤트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애슐리 다양한 할인정보 알아보기 !!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하기 또는 공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_^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